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캐딜락, 수입차업계 최초 24시간 시승 행사 진행

  • 박성호 기자
  • 2018-10-22 10:39:45
  • 기업
캐딜락, 수입차업계 최초 24시간 시승 행사 진행
(왼쪽부터)김영식 캐딜락코리아 대표, CT6 시승권을 획득한 고객 이주희씨, CT6 모델인 배우 류준열씨가 수입차 업계 최초 전 차종·24시간 고객 시승 행사인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 전 차종·24시간 고객 시승 행사인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를 오는 23일부터 두 달 동안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수입차 업계 최초로 시작하는 24시간 시승 행사는 기존 한정된 시간 동안 제한적인 장소 및 제한적인 차종을 시승하는 프로그램을 탈피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차량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캐딜락의 콤팩트 프리미엄 세단 ATS부터 중형 럭셔리 세단 CTS, 압도적인 플래그십 세단 CT6, 어반 럭셔리 SUV XT5,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동급 최강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TS-V 등 전 차종에 담긴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가치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시승행사 기간 동안 캐딜락 차량을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항공권(2인)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4인) △백화점 상품권(2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는 만 26세 이상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 문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차량 인도 및 반납은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의 본격적인 성장과 변화는 편안한 승차감과 뛰어난 퍼포먼스, 다양한 첨단 장비로 진화한 제품으로부터 시작됐다”며 “제품력에 대한 캐딜락의 자신감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24시간 시승행사를 통해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감성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