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재테크

핀크, 절미카드 출시...'SNS 팔로워 100만명' 강아지 인절미와 콜라보

이용액 일부 유기견 보호 기부금으로
최대 3% 캐시백 혜택 5월말까지 진행

핀크, 절미카드 출시...'SNS 팔로워 100만명' 강아지 인절미와 콜라보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가 새로운 선불형 체크카드인 ‘절미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운 핀크카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팔로워로 10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강아지 ‘인절미’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카드 혜택 제공은 물론 카드 사용액의 일정 부분을 유기견 후원금으로 기부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절미카드는 핀크 제휴 은행 중 최대 5개의 은행 계좌를 연동해 실시간으로 주계좌를 변경할 수 있다.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 캐시백, 앱을 통한 소비평가와 통장 쪼개기 등이 가능하다. 특히 발급만 받아도 300원의 후원금이, 카드 사용 시 총 사용금액의 0.1%가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핀크 관계자는 “출시일로부터 오는 11월 말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올 연말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전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절미카드는 웃고 있는 인절미 모습에 배경색이 다른 ‘하늘 절미’, ‘분홍 절미’ 2종 구성이며, 만 18세 이상의 핀크 고객이라면 연회비 없이 누구나 선착순 모바일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핀크 앱 내 ‘핀크마켓’ 서비스에서 신청, 카드 수령 후 핀크 앱에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국내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온라인 가맹점에선 하나카드의 ‘1Qpay’와 11번가의 ‘11Pay’에 핀크카드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핀크는 절미카드 출시를 기념해 기존의 핀크카드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크카드로 1만 원 이상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는 2,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기본 혜택에 추가 캐시백을 더해 최대 3%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5월 말까지 진행된다.
/김기혁기자 coldmeta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