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악질경찰, 이젠 안방에서 만난다..디지털 VOD 서비스 오픈
배우 이선균, 전소니, 박해준의 환상의 호흡과 역대급 연기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악질경찰>이 4월 9일(화)부터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배우들의 열연과 이정범 감독의 균형 잡힌 연출력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악질경찰>이 디지털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스크린의 열기를 안방극장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 <악질경찰>은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쓰레기같은 악질경찰이 폭발사건 용의자로 몰리고 거대기업의 음모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범죄드라마다. VOD 서비스 개시를 알린 <악질경찰>은 4월 9일(화)부터 KT 올레tv, SK Btv, LG U+tv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TV, KT 스카이라이프를 비롯해 올레TV 모바일, 옥수수, 네이버 N 스토어, 카카오페이지, 씨츄, 구글 플레이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악질경찰>은 악질경찰 조필호가 본인보다 더 큰 악을 마주하며 점차 변해가는 모습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메시지를 남긴 작품이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민감한 소재를 잘 이용한 하나의 수작” (왓챠 청****), “거대 악을 어떻게 박살 내는지 찌질한 조필호가 용기 있게 원샷원킬을 날려준 사이다 같은 영화” (왓챠 염****) “흥미진진하고, 한편 후련하며, 또 한편 끝내 뭉클하다” (왓챠 감****), “정말 재밌게 본 한방 있는 영화. 연기로는 깔게없다” (네이버 idk2****), “이런 장르 좋아하는 사람은 한 장면 한 장면이 아깝지 않을 영화” (네이버 yyl0****), “인생영화다. 처음으로 평점 남겨봅니다. 웃기고 슬픈데 사이다 영화” (네이버 uaji****) 등 치열하고 집요하게 연기한 배우들과 진심을 담아낸 연출에 대한 뜨거운 호평을 쏟아냈다. 의미와 재미를 모두 잡은 뜨거운 범죄 드라마 <악질경찰>을 VOD 서비스 오픈으로 더욱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영화 <악질경찰>은 4월 9일부터 각종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