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왓칭’ 강예원, 8일 오늘 ‘컬투쇼’ 스페셜 DJ 출격

  • 정다훈 기자
  • 2019-04-08 08:44:02
  • 영화
4월 17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왓칭>의 주인공 강예원이 4월 8일 월요일 오후 2시, 스페셜 DJ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전격 출연한다.

2019년 첫 공포 탈출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왓칭>의 주역 강예원이 4월 8일(월)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전격 출연해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이어 릴레이 영화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왓칭’ 강예원, 8일 오늘 ‘컬투쇼’ 스페셜 DJ 출격

<왓칭>은 어느 날 갑자기 회사 지하주차장에서 납치 당한 여자(강예원)가 자신을 조여오는 감시를 피해 필사의 탈주를 감행하는 공포 스릴러. <왓칭>에서 강예원은 수 백개의 CCTV 속 감시와 폐쇄된 지하주차장이란 최악의 상황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스스로의 힘으로 탈출하려는 주체적인 캐릭터 ‘영우’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투혼을 보이며 ‘스릴러 퀸’으로서의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평소 [두시탈출 컬투쇼]의 애청자였다던 강예원은 게스트가 아닌 스페셜 DJ 출연에 설레했다는 후문. 이전의 라디오 출연에서도 게스트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던 강예원은 이번엔 스페셜 DJ로 2시간동안 김태균과 찰떡궁합 DJ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컬투쇼의 월요일 코너 ‘월.남.쌈’에서는 특유의 ‘언니미’로 거침없는 상담을 통해 청취자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것이다.

이처럼 릴레이 라디오 프로그램 홍보를 통해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왓칭>은 4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