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알라딘' 이국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4-09 19:11:22
  • 영화
오는 5월 가장 새롭고 가장 신비로운 디즈니의 판타지 어드벤처가 시작 된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 <알라딘>이 이국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알라딘' 이국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다.

전세계 동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그 동안 디즈니 라이브 액션과는 결이 다른 비주얼을 선보이며, 단숨에 기대작으로 거듭난 영화 <알라딘>. 무엇보다 이국적인 풍광과 화려한 음악, 명작 속 실제 캐릭터를 맡은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예고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재미를 한 장의 이미지에 담아냈다. <알라딘>의 가장 중요한 주인공 알라딘(메나 마수드)과 요술 램프가 중앙에 자리했다. 여기에 운명의 개척자인 아그라바 왕국의 공주 자스민(나오미 스캇)이 아름다운 자태로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알라딘>의 빼놓을 수 없는 유쾌한 캐릭터, 지니(윌 스미스)는 웃음과 모험의 세계로 인도할 것을 약속하는 듯 하다. 이처럼 실제 전설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배우들의 모습과 화려한 아그라바 왕국이 어우러진 메인 포스터는 오는 5월, 영화적 상상력을 압도하는 단 한편의 판타지 어드벤처가 탄생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알라딘>은 역대 북미 판타지 애니메이션 TOP 10이었던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새로이 부활 시킨 작품. 아카데미 시상식, 그래미 어워즈 올해의 노래를 수상했던 환상적인 OST에 더욱 새로워진 뮤직 리스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준비를 마쳤다.

관객들의 소원을 들어줄 한 편의 마법 같은 영화 <알라딘>은 2019년 5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