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세븐어클락 태영X앤디, '빙의' OST 합류..주인공의 '운명적인 만남' 표현

  • 김주원 기자
  • 2019-04-18 16:59:06
  • TV·방송
세븐어클락이 드라마 ‘빙의’ OST 가창자로 새롭게 합류한다.

세븐어클락 태영X앤디, '빙의' OST 합류..주인공의 '운명적인 만남' 표현
사진=포레스트네트워크

OCN 수목 드라마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OST PART.8 세븐어클락 태영, 앤디의 ‘I Find You’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I Find You’는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 태영과 앤디의 부드러운 보컬과 차분하게 들려오는 악기들의 구성이 ‘I Find You’의 감상 포인트다. 또한 두 주인공의 운명적인 만남을 ‘I Find You’라는 가사에 녹여내, 드라마의 감정선을 한층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 곡은 신승훈X에일리, 슈퍼주니어 규현, 백아연, 울랄라세션 등 수많은 가수와 작업한 작곡가 Jay Lee와 아이돌 학교, 에반(EVAN), 이혁 등의 곡을 작곡한 유송연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I Find You’ 가창에 나선 세븐어클락은 최근 월드 투어 ‘2019 Seven O’clock World Tour Concert The beginning in Europe‘를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했다. 이들은 체코를 시작으로 영국, 폴란드, 독일, 모로코 등 유럽 각지의 팬들과 호흡하며 ’글로벌 아이돌‘로 우뚝 섰다.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븐어클락. 이들은 이번 ’빙의‘ OST를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풍부한 감정을 뽐내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세븐어클락 태영, 앤디의 따듯한 목소리가 슬픈 운명을 가진 주인공들의 만남을 잘 표현했다. 영상과도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빙의‘ OST PART.8 세븐어클락의 ’I Find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