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사이코메트리’ 김권, 밝히고자 하는 사건의 진실은 무엇?

  • 정다훈 기자
  • 2019-04-24 08:32:23
  • TV·방송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강성모(김권 분)의 진심은 무엇일까.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이안(진영 분)은 강은주(전미선 분)를 사이코메트리하던 중 강성모가 영성 아파트 살인 사건의 용의자라고 말하는 근택의 모습을 보게 된

다. 강성모는 강은주가 살아있었다는 사실을 숨겨왔고, 강은주의 신분을 세탁하던 김갑용과 연결된 정황 역시 드러난 상황. 이안은 자신이 용의자로 될 수 있음에도 새로운 단서들로 인도하는 강성모의 의중을 파악할 수 없어 혼란스러워했다.

‘사이코메트리’  김권, 밝히고자 하는 사건의 진실은 무엇?
/사진=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은지수(다솜 분)의 빈소를 찾아온 강성모는 은지수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니 말대로 이제 돌아가려고, 더 늦기 전에” 고백한 후 경찰서를 찾았다. 하지만 윤재인에게 조사를 받게 된 강성모는 “안이가 본 사이코메트리는 증거도 증언도 될 수 없습니다”고 말하며 이안에게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히며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 날 엔딩에서는 강성모의 사이코메트리 속에서 감금된 강근택의 모습이 비치며 또 한번의 극적 반전에 성공했다. 이안은 조사실을 나서는 강성모의 팔을 잡았고, “보고 있을 거야. 널 살려줄 수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강성모의 목소리도 함께 듣게 된다. 앞서 강근택을 감금하고 있던 강성모는 “의심이 커지면 확신이 되고, 확신이 분노가 되겠지. 그 녀석은 너와 날 찾으려고 혈안이 될거야”라며 이안이 자신을 찾아올 것이라 확신하고 있었다.

강성모의 의중과 그가 밝히려는 사건의 진실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가며 극적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강성모의 진심이 무엇일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