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현장] ‘베리베리’ “변화무쌍한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로 거듭날 것”

  • 정다훈 기자
  • 2019-04-24 11:46:54
  • 가요
지난 1월 데뷔 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 (베리어블)’ 발매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로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의 고백에 딱 잘라 ‘좋다’고 말해 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진 곡.

[현장] ‘베리베리’ “변화무쌍한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로 거듭날 것”
/사진=양문숙 기자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포함한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블(VERI-ABL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민찬은 “처음 저희의 모습보다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에 떨리고 긴장된다. 그래도 저희 이름으로 된 앨범을 들고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기분 좋다”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앞서 청량함과 신선한 매력을 선보였던 베리베리가 한층 더 진화된 매력을 예고했다. 멤버 동헌은 “이번 앨범 ‘베리어블(VERI-ABLE)’에는 변화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며 “팬들은 물론 더 많은 분들에게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