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데니안, 드라맥스 ‘레벨업’ 출연 확정..성훈과 브로맨스

  • 최주리 기자
  • 2019-04-29 10:14:34
  • TV·방송
배우 데니안이 ‘박 실장’이 되어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 (연출 김상우 / 극본 김동규)에 출연을 확정, 드라마 속 ‘실장님’의 틀을 깨는 유쾌한 캐릭터가 되어 극의 웃음 담당을 예고한 것.


[공식] 데니안, 드라맥스 ‘레벨업’ 출연 확정..성훈과 브로맨스

드라마 <레벨업>은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성훈 분)와 게임 덕후 신연화(한보름 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데니안은 극중 CRC 그룹의 낙하산 ‘박 실장’ 역을 맡아, 단테(성훈 분)와 함께 티격태격한 브로맨스를 펼친다. 단테의 심기를 쉴 새 없이 자극하는 ‘구타 유발자’인 동시에 그에게 누구보다 깊은 애정을 갖고 있는 ‘편한 친구’가 되어 마치 톰과 제리 같은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드라마에서 그려지던 전형적인 ‘실장님’ 캐릭터의 틀을 깨고, 때로는 망가지고 때로는 연민을 유발하는 ‘웃음 담당’ 실장님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또한 데니안은 현재 방송 중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긴장감을 불어 넣는 악역 연기도 무리 없이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어, 데니안이 그리는 180도 다른 매력의 ‘박 실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렇게 ‘악역’부터 웃음 담당 ‘실장님’까지 배우로서 꾸준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연기 행보를 걷고 있는 데니안이 출연하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오는 7월 10일(수)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