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알라딘' 세기의 명곡, 한국어로도 재탄생..음원 공개 전 이벤트 오픈

  • 김주원 기자
  • 2019-05-07 11:48:44
  • 영화
2019년 처음 만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의 OST이자 세기의 명곡 ‘A Whole New World’의 한국어 버전이 5월 13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노래를 부른 우리나라 알라딘과 자스민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알라딘' 세기의 명곡, 한국어로도 재탄생..음원 공개 전 이벤트 오픈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1992년 아카데미 주제가상 수상에 빛나는 전설의 명곡 ‘A Whole New World’가 미국에서 음원 출시를 앞둔데 이어 우리말 버전으로도 음원 공개 예정이다.

13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관객들은 우리나라 버전을 부른 한국의 알라딘과 자스민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5월 6일(월) 오늘부터 디즈니 코리아 SNS에서 ‘A Whole New World’의 주인공을 맞추는 이벤트가 오픈 된다. 이번 ‘A Whole New World’에 참여한 가수들은 가창력은 물론 환상적인 음색의 소유자들이 참여했다는 후문이 들리고 있어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A Whole New World’의 한국어 버전은 1992년 애니메이션 <알라딘> 더빙판에서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이정화가 ‘아름다운 세상’으로 번안하여 부른 바 있지만 당시 음원은 더빙판 VOD를 구매해서만 들을 수 있어 음원으로 출시되는 이번 ‘A Whole New World’ 우리말 버전에 대해 예비 관객뿐 아니라 1992년 당시 기존의 애니메이션 팬들까지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5월 13일 우리말 버전의 ‘A Whole New World’ 음원 출시를 예고하며 뮤직차트에도 환상적인 세계를 펼쳐줄 영화 <알라딘>은 5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