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청하 탱크탑에 비친 S라인 몸매 대방출, 섹시댄스까지 광고도 '사이다'

  • 김진선 기자
  • 2019-05-14 00:05:47
  • TV·방송
청하 탱크탑에 비친 S라인 몸매 대방출, 섹시댄스까지 광고도 '사이다'
사진=한국 코카-콜라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을 가진 ‘쿨섹시돌’ 청하가 음악에 빠져들어 흥폭발 댄스를 선보인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돼 주목 받고 있다.

올여름 스프라이트가 선보이는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발탁된 가수 청하는 더운 여름 팍팍한 일상을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열정적으로 빠져들어 즐길 것을 제안하는 스프라이트의 새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에서 청하는 더운 여름 친구들과의 파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주체할 수 없는 끼를 세련된 느낌의 댄스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청하는 야외에서 음악에 맞춰 그루브를 타거나 몸을 들썩거리는 등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청하는 더운 여름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특유의 상쾌한 미소와 윙크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친구들과 신나는 댄스를 즐기며 ‘갓청하’다운 쿨섹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장시간 계속되는 촬영 속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넘쳐 오르는 흥을 감추지 못하며 막춤부터 청하의 트레이드 마크인 섹시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캠페인은 올여름 스프라이트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하고 온몸으로 즐기며 빠져들라는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메시지를 담고 있다. 청하와 함께하는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TV 광고는 오는 5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