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배심원들' 전 세계 9개국 판매, 국내 이어 해외에서도 호평 릴레이 이어간다

  • 김주원 기자
  • 2019-05-20 07:43:49
  • 영화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경쾌한 재미와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배심원들>이 전 세계 9개국에 판매되며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평 열기를 예고하고 있다.

'배심원들' 전 세계 9개국 판매, 국내 이어 해외에서도 호평 릴레이 이어간다
사진=CGV아트하우스/반짝반짝영화사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탄탄한 전개와 배우들의 특별한 연기 시너지로 남녀노소 관객의 호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배심원들>이 해외 각지 관계자들의 뜨거운 극찬 속 미국, 캐나다,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베트남까지 해외 9개국에 판매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칸 영화제 필름 마켓 및 국내 개봉에 앞서 홍콩 필름 마트에서 프로모 영상이 최초 공개된 <배심원들>은 이후 북미 및 아시아의 각 나라에서 구매 문의가 쇄도, 칸 영화제 필름 마켓 첫날 9개 국가에 판매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배심원들>은 문소리의 존재감과 박형식의 재발견이라는 찬사와 함께 웬만한 스릴러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반전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세일즈를 마무리하였다. 또한 칸 필름 마켓 기간 중 태국, 홍콩 지역 판매 및 인도 리메이크 판권 세일즈 등 추가 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배심원들>을 향한 전 세계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해외 9개국 판매를 이뤄낸 <배심원들>은 경쾌한 웃음과 감동 메시지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을 다룬 신선한 소재, 흥미진진한 스토리,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특별한 연기 시너지로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배심원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