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지찬, OCN ‘미스터 기간제’ 연이은 캐스팅..종횡무진 맹활약

  • 정다훈 기자
  • 2019-05-20 09:08:12
  • TV·방송
배우 지찬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 캐스팅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0일 지찬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최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에 출연 확정 소식에 이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까지 잇달아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종횡무진 맹활약을 예고했다.

[공식] 지찬, OCN ‘미스터 기간제’ 연이은 캐스팅..종횡무진 맹활약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지찬은 극 중 승률 1위 변호사 기무혁(윤균상 분)의 허당 동료 변호사 송재우 역으로 분해 기무혁과 사사건건 부딪치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할 예정. 극의 재미를 끌어 올리는 일등 공신으로 활약을 예고해 주목받고 있다.

지찬은 SBS ‘열혈사제’, ‘나도 엄마야’, MBC ‘병원선’, 영화 ‘극한직업’, ‘내안의 그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매 작품 탄탄하고 인상 깊은 캐릭터 열연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누비며 장르에 한계 없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해 가고 있는 지찬은 올해에도 거침없는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오는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