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알라딘' 5월,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 예고..데이트 무비로도 예약

  • 김주원 기자
  • 2019-05-21 10:02:56
  • 영화
2019년 처음 만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부활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엔터테인먼트 영화를 선사할 예정이다. <알라딘>이 5월 말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이자 데이트 무비임을 예고한다.

'알라딘' 5월,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 예고..데이트 무비로도 예약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환상적인 OST와 더빙 라인업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알라딘>이 엔터테인먼트 영화의 최정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라딘>이 5월 최고의 데이트무비로 사랑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 보다 뮤지컬에 기반한 영화라는 점이다. <알라딘>은 이미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과 같이 꽉 찬 사운드트랙 리스트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브로드웨이에서 각광 받는 동명의 뮤지컬의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영화 속에서도 뮤지컬씬을 여럿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반갑다. 더빙 캐스트 역시 현재 대한민국 NO.1 배우들인 정성화, 민경아 등을 캐스팅 해 뮤지컬 완성도를 높였다. <알라딘>은 뮤지컬로도 손색이 없을 데이트 무비로서 사랑 받을 예정이다.

다음은 <알라딘>이 어드벤처 장르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비주얼과 스케일을 갖춘 점이다. <알라딘>은 화려한 비주얼과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빼곡한 스토리텔링으로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왕좌의 게임> 프로덕션 디자이너가 참여한 프로덕션 디자인은 ‘아그라바 왕국’이 실재하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다. 영국, 요르단을 오가며 완성한 <알라딘>의 컬러와 문화는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현란한 경험이 될 것이다.

극장에서 종합 엔터테인먼트를 보여줄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알라딘>은 5월 23일(목)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