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더보이즈, 日 대형 음악축제 '썸머소닉 2019' 전격 참여 확정

  • 김주원 기자
  • 2019-05-24 00:20:00
  • 시황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초대형 음악 축제 ‘썸머소닉 2019’에 전격 참여한다.

더보이즈, 日 대형 음악축제 '썸머소닉 2019' 전격 참여 확정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8월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리는 일본 대형 음악 페스티벌 ‘썸머소닉 2019 (SUMMER SONIC 2019)’ 참여를 확정, 양일간 일본 2개 도시 무대에 모두 오른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앞선 같은 날 정오, 공연 측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썸머소닉 2019’의 추가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 더보이즈의 참가 소식을 공식화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8월 17일 오사카 마이시마 소닉파크 공연에 이어, 다음날인 18일 도쿄 ZOZO마린스타디움&마쿠하리 멧세에서 양일에 걸쳐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THE CHAINSMOKERS, ZEDD, ALAN WALKER, THE VAMPS등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함께 출연하는 더보이즈는 세븐틴, 블랙핑크 등과 나란히 K팝 대표 아티스트 자격으로 참가를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 20주년을 맞는 ‘썸머소닉 2019’는 일본 음악 시장을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일본의 최대 여름 페스티벌로 잘 알려져 있다. 세계적 아티스트들이 오르는 이번 공연무대에서 더보이즈는 특유의 파워풀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차세대 ‘K-루키’ 다운 열정적 무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 전부터 일본 대형 음반사 ’소니뮤직‘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며 현지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아 온 더보이즈는 지난해 열린 일본 단독이벤트에 4만건 이상의 티켓 응모가 쇄도하는 등 꾸준히 일본 코어 팬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최근에는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수 천명 규모의 아시아투어 공연을 완벽 성료한 것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국 투어에 돌입, 국내 신인상 7관왕을 넘어선 더보이즈의 ‘글로벌 저력’을 확인케 했다.

이처럼 남다른 상승세에 힘입어 ‘썸머소닉 2019’ 출연을 확정한 더보이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같은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는 것이 엄청난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K팝 대표 아티스트 자격으로 큰 공연에 서게 된 만큼, 완벽한 무대를 완성해 더보이즈와 K팝의 위상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신곡 ‘블룸 블룸’으로 국내외를 오가는 열띤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코스메틱, 유명 음료 브랜드 등 잇따라 광고모델로도 발탁되며 ‘대세’ 다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