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증권정보

[주목] "150조 세포개선 신약" L/O논의 바이오株

  • 2019-05-24 15:41:01
  • 증권정보
▶▶ FDA 임상 결과 “대규모 기술수출” 제약株 (클릭)


보건복지부는 최근 조현병 등 세포 질환에 대해 국가책임제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약 300조원에 달하는 바이오의약품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 될 전망이다. 바이오의약품(CDMO) 시장은 이미 국내외에서 대기업간 시장 선점을 위한 소리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 “주력 바이오시밀러 양산” 美 시장 관통할 핵심 바이오株 (클릭)

그 중 세포치료제 시장은 단독 규모만으로 2017년 기준 연간 800억 달러(한화 82조 6000억원)에 달한 것으로 추정되며, 2020년에는 1,300억달러(153조 4000억원)을 넘을 것으로 관측된다.

특히 세포치료제 전문 “이 기업”에 따르면 아밀로이드베타를 이용해 신경세포를 사멸시켜 알츠하이머형 치매를 개선할 수 있는 효과를 세계 최초로 입증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업"의 치료제는 다국적제약사의 L/O논의 착수를 진행중이라는 단독 사실이 포착되었다.

“이 기업”은 링크 클릭을 통해 선착순 공개된다.

▶▶ [단독] “美 희귀의약품 지정” FDA 승인받은 핵심 바이오株 (클릭)

이 항치매제는 베타 아밀로이드 침착개선 능력이 기존 합성양약 치매제보다 40% 우수하고 공간인지능력 시험에서는 20% 우수했으며 신경재생능력은 무려 30%나 더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치료제”는 다국적제약사와 대규모 기술이전 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단독 확인했다.

▶▶ “저평가 바이오株” 저점찍고 급등할 유망주 무료공개 (클릭)

참좋은투자연구소는 다국적제약사와 기술수출 협약을 논의중인 “이 기업”에 대한 정보를 입수했다. 관계자는 “이번 기술 수출에 따라 이 기업의 가치는 크게 재평가를 받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 세계최초 줄기세포 치료제 개발! 외인이 쓸어담은 줄기세포株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