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한고은, 스카이드라마 신규 예능 ‘밥친구’ MC 출연 확정

  • 최주리 기자
  • 2019-05-24 14:06:23
  • TV·방송
배우 한고은이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에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24일 “한고은이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의 MC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히며 “새로운 포맷의 예능인 만큼 배우의 열정과 각오가 남다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공식] 한고은, 스카이드라마 신규 예능 ‘밥친구’ MC 출연 확정

한고은이 출연하는 ‘밥친구’는 완벽한 한끼를 꿈꾸는 현대인들이 열광하고 있는 SNS스타들의 요리실력을 직접 보고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침샘을 폭파시키는 랜선 친구들을 만나서 스타를 위해 소중한 밥 한끼를 차려주고 ‘밥친구’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공개 할 예정이다.

‘동상이몽2’, ‘미쓰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요리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는 한고은은 ‘밥친구’를 통해 주부, 아내의 시각으로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는 식 재료, 요리도구 등 그들의 요리 노하우를 배우며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한고은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 동안 SNS 스타들에게 궁금했던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고, 맛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고은을 비롯해 이상민, 서장훈이 출연하는 ‘밥친구’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MC들의 케미와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푸드 인플루언서들의 요리 실력과 노하우가 공개 될 것으로 보여져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한고은이 출연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밥친구’는 오는 6월 첫 방송 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