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증권정보

[속보] "공매도 대폭상환" 환매수 급등유력 수혜株

  • 2019-05-24 15:31:01
  • 증권정보
▶▶ [단독] "공매도상환 최대수혜株" 무료공개 (클릭)

미중 무역협상 장기화 가능성에 증시가 다시 혼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저점을 틈타 그간 증시를 옥죄어온 공매도 세력들이 빠르게 대차상환을 하고 있는 흔적이 포착되었다.

그간 공매도세력은 국민연금의 주식대여를 통해 1,000조 규모의 공매도거래를 해왔던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국민연금이 주식대여를 중단하기 시작하고, 증시가 불확실성에 따른 약세를 보이자 공매도 세력들이 저가에 대여한 주식을 상환하고 있다.

공매도는 보유하고 있지 않은 주식을 먼저 팔고, 추후 저점에 매수하여 빌린 주식을 갚아 차익을 얻는 행위다. 최근 공매도로 앓았던 종목은 대차상환시 빠른 주가회복이 전망된다.

▶▶ 공매도상환 최대수혜株 무료공개 (바로확인)

그간 공매도로 앓았던 "핵심 이 종목"들에 대한 진입이 가장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공매도 상환 최대급등 수혜주 3선"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공매도상환 최대수혜株 무료공개 (바로확인)




국민연금 보유 주식의 대여는 시장에 공매도로 돌아왔다. 약 4년 반 동안 1000조 원 규모의 공매도 주요 타겟이 되었던 종목은 외국인과 기관의 노골적인 공매도에 시달렸다.

그 과정에서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피해를 입었으나 숏커버링에 따른 종목들이 회복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고 대차상환 속도 또한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고 한다.

▶▶ 공매도상환 최대수혜株 무료공개 (바로확인)

공매도 세력이 환매수 하고 있는 종목들이 급등전 먼저 매수하면 큰 수익을 볼 전망이다.

▶▶ 공매도상환 최대수혜株 무료공개 (바로확인)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