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KT&G,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 출시…‘쥴’과 한판 붙는다

KT&G,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 출시…‘쥴’과 한판 붙는다
KT&G의 액상형 전자담배기기 ‘릴 베이퍼’
KT&G(033780)가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인 ‘릴 베이퍼(lil vapor)’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SiiD)’를 27일 출시한다. 또 일회용 액상형 전자담배 ‘시드 올인원(SiiD All-IN-ONE)’도 같은 날 내놓는다. 지난 24일 국내 출시된 미국 1위 액상담배 브랜드 ‘쥴’(JUUL)과의 정면승부가 불가피하게 됐다.

26일 KT&G에 따르면 릴 베이퍼는 액상 카트리지인 시드를 결합해 사용한다. 기기 윗부분에 달린 슬라이드를 내리면 바로 작동된다.

담배 한 개비 분량을 사용할 때마다 진동으로 알려주는 ‘퍼프 시그널’ 방식을 적용해 액상 카트리지를 얼마나 소모했는지를 알 수 없었던 기존 액상 담배의 단점을 개선했다고 KT&G는 설명했다.

릴 베이퍼는 흰색 몸체에 슬라이드 색상을 달리한 선라이즈 오렌지와 클라우드 실버 2종이 나온다.

시드는 일반 담배 맛인 시드 토바, 시원한 맛의 시드 아이스, 이국적인 맛의 시드 툰드라 총 3가지 종류가 있다.

일회용 액상형 전자담배인 시드 올인원은 액상 카트리지가 내장된 일체형 제품으로, 담배 한 갑 분량이다.

릴 베이퍼와 시드는 27일부터 서울·대구·부산지역 편의점 CU와 자체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강남점·신촌점·동대문점·송도점·울산점 5곳, 인천공항 롯데면세점, 김포공항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소공점 등에서 판매한다. 시드 올인원은 서울지역 CU에서 우선 판매하고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현상기자 kim012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