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이마트24 "이천쌀콘, 월드콘 제쳤다"

오는 31일 '마이쮸바' 출시

  • 김보리 기자
  • 2019-05-26 17:04:56
  • 생활
이마트24 '이천쌀콘, 월드콘 제쳤다'
이마트24 PL아이스크림 ‘아임이 이천쌀콘’

이마트24의 자체브랜드(PL)상품인 ‘이천쌀콘’이 아이스크림의 대명사격인 월드콘을 제쳤다.

이마트24는 이달 초 자체브랜드(PL) 상품으로 선보인 ‘이천쌀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천쌀콘 판매 기간인 이달 5일부터 23일까지 아이스크림 부문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이천쌀콘이 2016~2018년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롯데제과 월드콘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마트24는 이천쌀콘은 이 기간 월드콘보다 38.5%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이천쌀콘의 최근 일주일 매출을 출시 직후 동기간과 비교해 보면 4배 이상 증가하며 꾸준한 증가세를 보였다.

이른 무더위로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이 증가한 가운데 쌀을 활용해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이천쌀콘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이마트24의 자체 분석이다. 반가운 이마트24 아이스크림 바이어는 “명품 지역쌀을 접목한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알뜰한 매력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만족감을 제공하고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오는 31일 인기 캐러멜 마이쮸를 아이스크림에 적용한 ‘마이쮸바’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보리기자 bori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