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특별 할인

  • 박성호 기자
  • 2019-05-27 11:05:14
  • 기업
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특별 할인

제주항공(089590)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호국 보훈 할인 대상을 늘린다고 2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현재 국가유공상이자 1~4급 및 독립유공자(애국지사)를 비롯한 동반 보호자 1명에게 40% 할인을 제공하고 비상이 국가유공자에게도 본인에 한해 30%의 할인하고 있다.

내달에는 이에 덧붙여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와 희생자를 포함한 유공자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유족과 가족 △특수임무 부상자와 공로자 등 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유족과 가족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군·경·공무원의 재해부상)와 이들의 유족에게도 본인에 한해 30% 할인혜택을 준다.

보훈가족 할인은 탑승일 기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국내선 6개 전 노선에서 적용하며, 예매는 같은 기간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예매할 때 제주항공의 선택적 운임제도인 ‘페어패밀리’ 운임 중 고객이 원하는 운임을 선택 후 해당하는 신분할인(호국보훈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되며 할인대상자는 탑승 당일 공항카운터에서 국가보훈처가 발행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단 선택한 구간의 운임이 신분할인(호국보훈 할인) 적용가보다 저렴할 경우 중복할인 되지 않는다.

또 제주항공은 상시프로그램인 기업우대서비스를 통해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에게 상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제외한 순수 항공운임을 기준으로 국내선 편도 3만원이상과 국제선 왕복 12만원이상의 항공권에 대해 국내선은 최대 1만1,000원, 국제선은 최대 3만4,0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