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이츠 ‘Don’t be shy’, 첫 번째 M/V 티저 영상 공개..파격 욕조신 화제

  • 정다훈 기자
  • 2019-05-27 10:14:22
  • 가요
싱어송라이터 이츠가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Don’t be sh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9일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로 컴백을 앞둔 이츠는 지난 27일 자정 소속사 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돈 비 샤이’의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츠 ‘Don’t be shy’, 첫 번째 M/V 티저 영상 공개..파격 욕조신 화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앞서 프리 리스닝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돈 비 샤이’의 음원과 함께 이츠의 모습이 펼쳐졌다. 일본 오사카 밤거리를 방황하며 쓸쓸하면서도 뇌쇄적인 눈빛을 그려낸 이츠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영상의 중간중간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이츠의 파격적인 욕조신까지 공개되며 추후 공개될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의 말미엔 프리 리스닝 영상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이츠의 보이스까지 흘러나오며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한 궁금증 또한 다시 한 번 상승시켰다.

새 싱글 ‘돈 비 샤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곡으로 쓸쓸하지만 고혹미 넘치는 이츠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이츠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