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정은지의 ‘0.0MHz’ 세계 관객들과 만난다..싱가포르·인도네시아 개봉
10대 관객의 절대적 지지를 얻으며 관객을 만나고 있는 첫 한국 공포영화 ‘0.0MHz’가 아시아 국가들에서 6월 개봉한다. 개봉 전 이미 전 세계 19개국에 판매가 결정된바, 이제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 한국 공포의 위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동아리 0.0MHz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다루는 공포영화로 일부 프로모 영상으로 이뤄지는 일반적인 사례와 달리 이례적으로 본편을 모두 선보인 후 해외 세일즈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바이어들로부터 대중성과 흥행성을 인정 받았다.





우선 아시아 국가들이 개봉을 결정했는데 6월 13일에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홍콩 & 마카오, 6월 14일에는 대만, 베트남, 7월 24일 필리핀이 개봉한다. 태국과 북미 국가 등은 6월과 7월에 선보일 수 있도록 개봉을 준비 중이다. 신선한 소재와 국적을 뛰어넘는 보편적인 공포를 이끌어내며 각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0.0MHz’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정은지, 이성열, 최윤영, 신주환, 정원창 등 젊은 배우들의 눈에 띄는 열연이 호평이 이어지고 특히 이번 영화로 처음으로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 정은지는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인 혼신을 다한 연기로 호러퀸에 오르며 영화에서의 가능성 역시 인정 받았고 전 세계 관객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0.0MHz’는 실감나는 공포와 그 어떤 공포영화들과 차별화된 머리카락 귀신까지 모든 면에서 여름, 극장에서 즐길 만한 오락영화 호평을 이끌어내고 10대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로 금주에도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9 15:44:06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