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문] 미스트롯 홍자, ‘지역 비하 발언’ 논란에..“경솔한 말 사과”

  • 최주리 기자
  • 2019-06-10 20:11:52
  • TV·방송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가수 홍자가 지역 비하 발언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사과의 뜻을 드러냈다.

홍자는 10일 자신의 SNS에 “적절치 않은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전문] 미스트롯 홍자, ‘지역 비하 발언’ 논란에..“경솔한 말 사과”

이어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홍자는 TV지난 7일 전라남도 영광에서 열린 ‘2019 영광 법성포 단오제’ 축하 무대에서 한 발언으로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홍자는 “‘미스트롯’ 하고 나서 전라도 행사는 처음 와본다”면서도 “무대에 올라오기 전에 전라도 사람들은 실제로 보면 뿔도 나 있고, 이빨도 있고, 손톱 대신 발톱이 있고 그럴 줄 알았는데 여러분들이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 힘이 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홍자가 지역을 비하 했다고 지적해, 논란에 휩싸였다.



→다음은 홍자 지역 비하 발언 관련 사과 전문

적절치 않은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