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우리집에 왜왔니' 송재희♥지소연, 꿀 떨어지는 러브하우스 대환장 홈파티

  • 김주원 기자
  • 2019-06-14 11:10:08
  • TV·방송
8등신 비주얼 부부 송재희, 지소연이 <우리집에 왜왔니>에 출연한다.

'우리집에 왜왔니' 송재희♥지소연, 꿀 떨어지는 러브하우스 대환장 홈파티
사진=스카이드라마 ‘우리집에 왜왔니’

<우리집에 왜왔니>는 김희철, 한혜진, 김신영, 오스틴강 4명의 악동MC가 스타들의 집에서 왁자지껄한 ‘대환장 홈파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혜민스님, 개그맨 장동민, 모델 송경아,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출연했고,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도 등장을 예고하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6일 방송 예정인 <우리집에 왜왔니> 5회에는 결혼한지 2년차로 신혼의 단꿈에 푹 빠져있는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러브하우스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우리집에 왜왔니> 악동 MC 4인방을 맞이하기 위해 특별히 웰컴 플라워와 꿀 떨어지는 웰컴 푸드 등 송재희, 지소연 부부는 신혼 부부답게 달달 홈파티를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집들이 중에서도 제일 재미있다는 신혼집 집들이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스킨십이 폭발하는 송재희, 지소연 부부 때문에 악동 MC들의 시샘과 분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송재희, 지소연 부부의 달달한 신혼집이 공개되는 <우리집에 왜왔니> 5회는 오는 16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