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조인성' 성료..수익금 전액 기부

  • 김주희 기자
  • 2019-06-17 12:13:40
  • 문화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는 관객과의 대화(GV)에 기부를 결합한 신개념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해피앤딩 스타체어’의 네 번째 자리를 지난 6월 14일(금) 성공적으로 마쳤다.


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조인성' 성료..수익금 전액 기부
사진=롯데컬처웍스

이번으로 4회차를 맞이한 ‘해피앤딩 스타체어’는 영화배우와 관객 사이의 소통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나눔 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데 앞장서기 위해 기획된 롯데컬처웍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스타체어의 네 번째 주인공으로는 배우 조인성이 선정돼 자리를 빛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스타체어는 조인성의 대표작 <더 킹>을 상영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종영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GV)를 통해 스타와 관객들이 소통하며 좋은 뜻을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스타체어는 이름의 이니셜에서 따온 J와 조인성의 생일이자 행운의 숫자인 7을 합친 좌석번호 J7에 마련됐다. 지정된 좌석에는 배우와 영화명이 각인된 특별 제작 커버가 씌워지며, 해당 좌석에서 나오는 향후 1년 동안의 수익금은 기부금으로 쓰인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나온 티켓판매 수익금 전액은 조인성이 직접 선정한 송파희망세상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으로 전달돼 아이들의 복지와 교육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배우 조인성 외에도 <더 킹>의 배급을 담당하는 NEW가 영화 콘텐츠 기부를 통해 뜻을 함께 했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좋은 취지의 행사에 흔쾌히 참여해준 조인성 배우와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들 덕분에 스타체어 네 번째 자리 역시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스타들과 지속적으로 진행될 스타체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