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일반

"드디어 떴다"…'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 드로우 '인기 폭발'(종합)

  • 김진선 기자
  • 2019-06-24 11:00:20
  • 사회일반

나이키, 온라인스토어, 오프라인매장, 테라카이거5, 드로우, 아트모스

'드디어 떴다'…'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 드로우 '인기 폭발'(종합)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5/사진=나이키 홈페이지 캡쳐

24일 나이키가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의 ‘더 드로우(THE DRAW)’를 진행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이키에 따르면 ‘더 드로우’(THE DRAW)란 제품 런칭 행사와 연계한 새로운 온라인 추첨 시스템으로 추첨에 당첨된 사람에 한해 나이키온라인스토어나 나이키 매장 방문을 통해 특정 론칭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 더 드로우 응모 기간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날 오후 2시로 예정돼 있다. 당첨이 된 사람에 한해 이날 오후 2시부터 11시59분까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드디어 떴다'…'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 드로우 '인기 폭발'(종합)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5/사진=나이키 홈페이지 캡쳐

한편 온라인 브랜드 편집숍 아트모스는 지난 21일 ‘오프화이트X나이키 줌 테라 카이거 5 OW’의 구매 자격 추첨을 진행했다.

‘오프화이트X나이키 줌 테라 카이거 5 OW’는 오프화이트와 나이키의 협업 제품이다. 케이블 타이와 안쪽의 레터링 등 상징적인 디테일이 트레일 러닝화에 접목된 제품으로 하이패션과 기술력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가격은 20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유명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오프화이트X나이키 줌 테라 카이거 5’는 트랙과 필드 선수들의 미적 감각과 스타일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선수들이 깨지지 않는 자신감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오버사이즈 스우시 로고와 변형된 밑창 구조, 고무 스파이크와 오프화이트 시그니처 텍스트가 특징이다.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는 지난해 9월 ‘2019 SS 파리 패션위크’ 오프화이트 컬렉션에서 먼저 공개됐다. 이후 버질 아블로가 직접 신발 착용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