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원희룡 지사, 지진희 닮은꼴 주장..티저 3종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07-06 00:55:01
  • TV·방송
‘당나귀 귀’에 지진희를 닮았다는 엄청난 착각보스가 등장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원희룡 지사, 지진희 닮은꼴 주장..티저 3종 공개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 제작진이 5일 새롭게 합류한 신입보스 원희룡 제주도지사의 착각 속에 빠진 티저 3종세트를 전격 공개했다.

# 만렙 보스의 노래실력은? 전현무 ”공부만 잘 한 걸로”

먼저, 첫번째 티저에서 전현무는 학력고사, 서울대 법대, 사법고시까지 무려 수석 3관왕의 어마어마한 스펙을 지닌 원조 ‘공부의 신’ 원희룡 지사를 소개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곧바로 이어진 장면에서는 ‘내 나이가 어때서’ 노래를 열창하는 원희룡 지사의 모습에 심영순과 현주엽이 쓰러지고, 이에 참을 수 없었던 전현무는 “지사님은 공부만 잘했던 걸”라고 급하게 정리했다.

청정 제주도에 어울리지 않는 소음 공해를 유발하는 원희룡 지사의 모습이 웃음을 배가시켰다.

# 얼큰 보스의 준비성, 작은 얼굴(?)의 비결은(aka.대단한 준비)

다른 티저 속 전현무는 원희룡 지사가 첫 예능 출연을 앞두고 ‘대단한 준비’를 하고 왔다고 해 기대감을 선사하더니 이어 “파마하고 오셨다”고 폭로했다.

평소 얼큰 콤플렉스를 지닌 원희룡 지사는 얼굴을 작게 보이기 위해 나름 머리에 볼륨을 살렸던 것. 마지막 장면에서 제주 해녀 잠수모자에 얼굴이 꽉 낀 채로 한결 작아진 얼굴에 흐뭇하게 웃음 짓는 그의 모습은 포복절도를 유발하고 있다.

# 얼짱 보스의 비주얼부심, “지진희 닮았다”는 원희룡 지사 알고 보니 ‘배도환’ 도플갱어

원희룡 지사의 얼짱 부심이 드러난 티저에서 전현무가 “본인 입으로 꽃미남이라고 말씀하셨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하자 그는 남들이 “지진희 닮았다”, “신해철 닮았다”고 한다면서 이를 자연스럽게 인정했다.

하지만 그런 원희룡 지사를 유심히 쳐다보던 김용건은 “내가 볼 때는 배도환”이라며 거침없는 팩트폭행을 날렸다. 이후 다리 깁스를 풀면서 얼굴을 찌푸리고 있는 그의 표정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티저만으로도 개콘보다 더 웃긴 ‘폴리테이너’ 원희룡 지사의 꿀잼 매력이 펼쳐질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상승시킨다.

예능 초년생 원희룡 지사의 착각 퍼레이드는 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