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김슬기, JTBC ‘서핑하우스’로 예능 복귀..리액션 마스터 등극

  • 최주리 기자
  • 2019-07-19 10:08:28
  • TV·방송
배우 김슬기가 JTBC ‘서핑하우스’에서 자신만의 초스피드 출근 팁을 공개한다.

서핑하우스로의 첫 출근을 앞둔 김슬기는 초스피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샤워를 마친 뒤 본격적인 준비를 위해 화장대 앞에 앉은 김슬기가 메이크업을 마치는 데 걸린 시간은 단 5분. 김슬기의 바쁜 출근 준비를 단축하는 메이크업 스킬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공식]김슬기, JTBC ‘서핑하우스’로 예능 복귀..리액션 마스터 등극
/사진=jtbc

메이크업에 이어 각종 영양제까지 꼼꼼히 챙겨 먹은 뒤 문을 나서는 모습으로 김슬기의 출근 루틴이 완성됐다. 서핑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긴장한 와중에 살뜰히 건강을 챙기는 모습에서 앞으로의 고군분투를 준비하는 김슬기의 비장한 각오가 느껴졌다.

한편, 김슬기는 특유의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서핑하우스의 ‘리액션 마스터’를 자처하며 팀의 마스코트 역할을 도맡을 예정.

JTBC ‘서핑하우스’는 서핑의 성지 양양에 배우 4인방이 게스트하우스를 오픈, 서핑 강습 및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조여정·송재림·김슬기·전성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슬기의 초스피드 출근 준비 모습과 배우 4인방의 게스트하우스 오픈 준비 과정은 오는 7월 21일 오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