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비욘세,스페셜 앨범 ‘라이온킹:선물’ 발매

  • 최주리 기자
  • 2019-07-19 10:12:42
  • 가요
명불허전의 글로벌 슈퍼스타 비욘세(Beyonce)가 직접 총괄 프로듀싱한 스페셜 앨범 [라이온킹:선물]을 발매한다. 지난 7월 17일 개봉한 실사 영화 <라이온 킹>에서 ‘날라’역 더빙을 맡은 비욘세는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이-지(JAY Z),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차일디쉬 감비노(Childish Gambino),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등 최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께 뜻깊은 음반을 제작했다.

비욘세,스페셜 앨범 ‘라이온킹:선물’ 발매

대중음악계에서 누구보다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퀸’ 비욘세가 직접 영화의 감동을 음악으로 연출했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이온 킹> 공식 예고편에 사용된 선공개 싱글 ‘Spirit’을 포함해 화려한 트랙리스트로 구성된 [라이온킹:선물]은 아프리카의 전통 사운드와 트렌디한 장르를 조합해 광활한 대지 속 울림을 표현했으며, 내로라할 유명 뮤지션들이 한데 모여 지루할 틈 없는 볼륨을 자랑한다.

자신의 딸 블루 아이비 카터(Blue Ivy Carter)와 함께 연기한 ‘Spirit’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채 이틀이 되지 않아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하여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비욘세는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 영화에 대한 그림이 머릿속에 그려질 것이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라이온 킹>에 대한 강렬한 헌사이자 세계 최정상 팝 디바의 아름다운 선물인 [라이온킹:선물]은 7월 19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국내 모든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