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협력사 동반성장' 천명한 아이마켓코리아

우수협력사 25개사 선정

  • 심우일 기자
  • 2019-07-21 13:13:52
  • 기업
'협력사 동반성장' 천명한 아이마켓코리아
남인봉(왼쪽) 아이마켓코리아 대표가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19년 상반기 우수협력사 교류회’에서 안천일 엠제이테크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아이마켓코리아
기업소모성자재(MRO) 기업 아이마켓코리아(122900)는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2019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25개 중소기업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아이마켓코리아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된 곳은 제일에스앤씨, 엠제이테크, 에이티엠아이앤씨, 칩스앤테크, 영풍제화 등 25개사다. 김도규 제일에스엔씨 대표는 “중소기업을 20여년 이상 운영해왔기 때문에 동반성장의 중요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아이마켓코리아와 협력업체 모두 오랜 기간 동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아이마켓코리아는 협력사와의 상생경영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남인봉 아이마켓코리아 대표는 “협력사의 적극적인 노력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이마켓코리아와 협력업체가 꾸준히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희득 아이마켓코리아 구매본부장은 “협력사의 신제품·대체품·신상품 발굴 지원, 물류 인프라 공유, 해외 판로 개척 강화 및 해외 구매·조달 지원도 적극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심우일기자 vit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