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로운, 직속 선배 현주엽 저격..'간툭튀'

  • 김주희 기자
  • 2019-07-22 07:58:53
  • TV·방송
‘간툭튀’ 로운이 현주엽의 저격수로 등극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로운, 직속 선배 현주엽 저격..'간툭튀'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어제(21일) 방송된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 로운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기존 보스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로운은 첫 만남에서 현주엽에게는 마카롱과 티라미수를 심영순에게는 나물 꽃다발을 선물하는 ‘센스천재’의 모습으로 좋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현주엽이 중학교 직속 선배임에도 전혀 기 죽지 않고 ‘갑’버튼을 날리며 할 말 다하는 현주엽 저격수로 맹활약을 펼쳐 ‘간툭튀 로운’이라는 별명까지 얻는 동시에 적절한 칭찬으로 마음을 풀어주는 ‘슬기로운’ 면모도 보였다.

현주엽 편에서는 현주엽 감독과 기존 선수들의 각종 횡포(?)에 ‘을’ 아래 ‘병’이 된 뉴 페이스 3인방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했다.

주장 강병현과 최고참 조성민의 전화에 영문도 모른 채 펜션으로 불려온 박병우, 김동량, 정희재 선수는 현주엽 일행을 발견하고는 당황했다.

세 사람은 놀란 마음을 가라앉힐 새도 없이 현주엽의 제안에 따라 저녁 식사 준비를 걸고 기존 선수 3인방과 3점슛 대결을 해야 했다. 팽팽한 접전 끝에 승리는 기존 선수들에게 돌아갔고 결국 뉴 페이스 3인방은 저녁준비를 시작했다.

박병우는 꽁치김치찌개를 정희재와 김동량은 찜닭을 만들었다. 요리 초보인 선수들은 우여곡절 끝에 요리를 완성했지만 멀건 국물의 찜닭에는 양념이 전혀 배지 않았고, 그나마 꽁치김치찌개는 현주엽의 칭찬을 받았지만 밥 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해 이도 거의 무용지물이 되었다.

결국 현주엽은 낮에 사두었던 소고기를 굽자고 했고, 살치살, 채끝살, 등심 등 소고기 10팩을 흡입하는 육식본능을 발휘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방송 말미,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영상을 모두 지켜본 현주엽이 “선수들에게 좋은 기회이자 추억이 되지 않았을까”라며 이번 여행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지만 선수들은 “놀러 가는 것 보다 훈련이 더 낫다”는 입장문을 남겨 큰 웃음을 안겼다.

원희룡 지사 편에서는 원희룡 지사의 재선 1주년 기념일이 그려졌다.

1주년 기념행사 등으로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저녁 늦게 도지사실로 돌아온 원희룡 지사는 불이 꺼진 사무실을 보고는 모든 직원들이 퇴근한 것으로 판단, 내심 서운해했다.

하지만, 불 꺼진 사무실 안에서 직원들이 케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며 나타났고 원희룡 지사는 직원들이 준비한 깜짝파티에 말로는 “별걸 다 챙기네”라면서도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심영순 편에서는 요리연구원을 방문한 타이거JK, 비지, 매니저 유인선 팀장에게 요리를 가르치는심영순의 모습이 그려졌다.

타이거 JK일행은 꽃무늬 모자와 원피스 등 심영순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 공세로 만남과 동시에심영순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하지만, 요리가 시작되자 세사람은 ‘요.알.못’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내며 정신없는 모습으로 심영순의 혼을 쏙 빼놓았다

다행히 세 사람은 심영순의 특급 코치 끝에 나물김밥과 보양 갈비찜을 무사히 완성했고, 자타공인 ’심영순교’ 타이거JK는 이후 인터뷰를 통해“너무 값진 경험이었고, 교훈이었습니다”라며 심영순을 향해 변치 않는 존경심을 표현했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