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엑시트' 열혈 홍보 콤비 조정석X임윤아 19(월) 오후 2시 '컬투쇼' 동반 출연

  • 최재경 기자
  • 2019-08-19 07:41:16
  • TV·방송
올 여름 최고 흥행작을 예고하는 영화 <엑시트>가 금주 700만 관객 흥행 돌파 및 뜨거운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을 향한 진심의 보답을 하기 위해 주인공 조정석과 임윤아가 오늘 8월 19일(월) 오후 2시 SBS 파워 FM [컬투쇼]에 함께 출연한다.

'엑시트' 열혈 홍보 콤비 조정석X임윤아 19(월) 오후 2시 '컬투쇼' 동반 출연
/사진=CJ엔터테인먼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컬투쇼]에서 영화 흥행의 주역 조정석과 임윤아는 DJ김태균과 함께 영화만큼 즐겁고 재기발랄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영화 흥행 소감과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2019년 가장 강력한 흥행 반전의 주인공이자 충무로에 새로운 흥행 활력을 불어넣은 조정석과 임윤아는 개봉 4주차에도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 최선을 다하는 열혈 홍보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같이 조정석, 임윤아 두 배우의 폭발적 열연과 애정어린 홍보에 힘입어 영화 <엑시트>는 7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압도적 호평으로 멈추지 않는 장기흥행 순항중이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엑시트>는 대한민국 관객들의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받으며 흥행 순항과 함께 절찬 상영 중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