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일반

안젤리나 졸리, 연세대 입학하는 매덕스와 쇼핑하고 한우 먹고 '서울 탐방 포착'

  • 김경훈 기자
  • 2019-08-20 15:56:40
  • 사회일반

안젤리나졸리, 브래드피트, 매덕스, 연세대, 백화점, 서울탐방, 쇼핑, 한우

안젤리나 졸리, 연세대 입학하는 매덕스와 쇼핑하고 한우 먹고 '서울 탐방 포착'
안젤리나 졸리(가운데)와 큰 아들 매덕스(왼쪽)/연합뉴스

할리우드 톱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큰아들 매덕스 졸리-피트가 연세대학교에 입학할 예정인 가운데 이들이 서울 시내 탐방에 나선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9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졸리와 매덕스를 봤다는 목격담과 함께 이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큰 쇼핑백을 든 졸리가 한 백화점 앞을 지나는 모습이 담겼다. 졸리와 매덕스는 통역사로 추정되는 한 남성과 함께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들른 것으로 전해졌다.

백화점 방문을 마친 졸리 일행은 종각역 인근에 위치한 한 고깃집에서 정통 한우로 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졸리의 큰 아들인 매덕스는 최근 연세대학교에 입학 예정이라는 사실일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일 미국의 연예매체 ‘피플’은 매덕스가 다음달 한국에 있는 연세대에서 생명과학공학을 공부한다고 보도했다.

매덕스가 입학하는 연세대 언더우드국제대학(UIC)은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된다. 50여개 국가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소속됐다. 매덕스는 1년간 송도국제캠퍼스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고 이후 연세대 신촌캠퍼스에서 수업을 이어가게 된다.

보도에 따르면 매덕스는 여러 대학에서 입학 허가를 받은 가운데 연세대를 선택했다. 이미 한국어 공부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매덕스는 졸리가 캄보디아에서 지난 2002년 입양한 아들로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고 특히 K팝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졸리와 전 남편 브래드 피트 사이에는 매덕스와 함께 팍스(15), 자하라(14), 실로(12), 쌍둥이 비비앤과 녹스(11) 등 여섯 자녀가 있다. 졸리와 피트는 2014년 결혼했다가 지난 4월 이혼했다.

졸리는 앞선 피플 인터뷰에서 “매덕스의 대학 공부 계획이 자랑스럽다. 아들은 아시아에서 공부하고 싶어 한다”라고 언급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졸리와 매덕스는 지난해 11월 유엔난민기구(UNHCR) 특사 자격으로 방한했을 당시 연세대를 방문해 캠퍼스를 둘러보고 만족감을 표시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훈기자 styxx@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