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임형주, 자신의 통산 두번째 네이버 V라이브 스페셜 콘서트 개최

  • 김주원 기자
  • 2019-08-23 11:46:43
  • 문화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33, 로마시립예술대학 성악과 석좌교수)가 오는 24일 저녁 7시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카페595에서 자신의 통산 두번째 네이버 V라이브 스페셜 콘서트인 ‘A Midsummer Night‘s Dream(한 여름밤의 꿈)’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그의 소속사인 ㈜디지엔콤은 23일 밝혔다.

임형주, 자신의 통산 두번째 네이버 V라이브 스페셜 콘서트 개최
사진=디지엔콤

소속사에 따르면 임형주는 이번 공연이 네이버 V라이브 스페셜 콘서트인만큼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 교감하기 위하여 친밀하고 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데뷔 21년여만에 처음으로 전문적인 공연장이 아닌 카페에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했다.

또한 임형주는 이번 공연에서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은향(황예은)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클래식, 팝, 뮤지컬, 재즈 등을 총 망라한 자신의 대표 레퍼토리들은 물론 최근 발표한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앨범인 ‘A New Road(어 뉴 로드-새로운 길)’의 수록곡들까지 라이브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함께 전하였다.

한편 임형주는 지난 2017년 9월경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측에 제안을 받고 개별 클래식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네이버 V라이브(V앱) 공식채널을 개설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이번 네이버 V라이브 스페셜 콘서트는 오는 24일 저녁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의 팝페라테너 임형주 공식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