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카카오페이지, 추석 맞아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페이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선물을 마련한다.

사진=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감상하면, 연휴를 즐겁게 해 줄 최신 영화부터 갈비통닭, 현금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는 것.

이번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들은 면면이 화려하다. 소설에 이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384만 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황제의 외동딸’,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결된 ‘이세계의 황비’ 등 인기 웹툰부터 올 초 론칭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킨 ‘검술명가 막내아들’ 등 대표적인 웹소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이에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오리지널 웹툰과 웹소설을 하루 3편 이상 감상한 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극한직업’ 등 최신 영화 VOD를 선물한다. 특히 이번 영화들은 극장 개봉 이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TV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작품이라 관심을 모은다. 또한 연휴기간 동안 오리지널 작품을 매일 한 편씩만 감상해도 카카오페이지 캐시가 지급되며, 한 작품을 최신편까지 정주행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금 100만원, 100명에게 갈비통닭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독자들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일부 작품들은 ‘기다리면 무료’ 시간을 1시간에 1편으로 줄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작품들도 즐기고, 최신 영화도 감상하면서 짧은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6.05 10:17:19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