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오피스·상가·토지

우미건설, '루원시티 앨리스빌', '린스트라우스' 10월 말 분양

루원시티, 우미건설, 앨리스빌, 린스트라우스, 오픈형 스트리트몰

우미건설, '루원시티 앨리스빌', '린스트라우스' 10월 말 분양

우미건설은 인천 루원시티 최초의 테마형 스트리트몰인 ‘루원시티 앨리스빌’과 역세권 주상복합아파트 ‘린스트라우스’를 10월 말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루원시티 앨리스빌은 인천시 서구 루원시티에 위치한 지하1층·지상2층, 2만여㎡ 규모의 상업시설이다. 루원시티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마형 스트리트몰로 동화를 테마로 상가 외부, 조형물, 광장 등 곳곳에 환경디자인이 적용된다. 또한 루원시티 앨리스빌은 정서진 중앙시장 옆에 위치, 신·구 2개 상권이 연계돼 발달이 예상된다. 인근에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중앙시장역이 있다.

함께 분양하는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는 지하3층·지상47층, 5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84㎡, 1,41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100실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 동배치로 조망은 물론 저층에서도 채광과 통풍이 원활하도록 설계했다.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클럽·실내골프연습장·독서실·카페린·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서울지하철 7호선 종착역인 부평구청역은 내년 말 인천지하철 2호선 석남역과 연결 및 개통되며, 2027년에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까지 이어질 계획이다. 또한 루원시티 공공용지에 제2청사를 비롯해 인재개발원, 도시철도본부 등 7~8개 산하기관과 20곳 이상 민간단체의 입주가 검토되고 있다. 인천지방국세청과 서인천세무서, 인천신용보증재단 등도 이전 논의 중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들어선다.
/권혁준기자 awlkwo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