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두번할까요' 배우 이종혁, 서울 잠실야구장 등판...10월 9일 마운드 밟는다

  • 최재경 기자
  • 2019-10-09 03:00:46
  • 영화
오는 10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두번할까요>의 이종혁이 오늘 10월 9일(수) 오후 2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준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시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두번할까요' 배우 이종혁, 서울 잠실야구장 등판...10월 9일 마운드 밟는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 꼬일 대로 꼬인 세 남녀의 환장 케미로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두번할까요>에서 ‘상철’ 역으로 열연한 이종혁이 오는 10월 9일(수) 오후 2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지는 LG트윈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준플레이오프 3차전의 시구자로 나선다. 평소에도 LG트윈스의 열혈팬으로 알려졌던 이종혁의 시구 이벤트는 많은 야구팬들로 하여금 뜨거운 열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에도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이종혁은 <두번할까요>에서 맡은 만년 연애 호구 캐릭터만큼 유쾌한 시구로 재미는 물론, 승리의 기운을 가득 전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놀라운 케미와 이들이 선사할 최강의 코믹 시너지로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영화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