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중국 1위 왕홍 웨이야, 직접 사용중인 한국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소개

  • 김동호 기자
  • 2019-10-10 14:00:01
  • 사회이슈
중국 1위 왕홍 웨이야, 직접 사용중인 한국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소개
△ 웨이야(viya) 티몰 글로벌 라이브 방송 화면

중국 1위 왕홍 웨이야(viya)는 지난 9월 19일 중국 항저우시 YINTAI 백화점에서 열린 티몰글로벌 주관 “흑마력묘물점(黑魔力妙物站)” 팝업스토어에서 한국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제품을 티몰 글로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했다.

행사에 참석한 중국 1위 왕홍 웨이야는 단독 연설에서 “팝업스토어에 참여한 브랜드 제품 모두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는 제품들”이라며, “기술의 발전으로 집에서도 미용기기를 통해 손쉽게 아름다워질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날 웨이야는 행사장 현장에 마련된 라이브 부스에서 티몰 글로벌 생방송을 진행해 약 600만명의 시청 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다.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한국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 외 YA-MAN, Dr.Arriov, Refa, Nuface, Waterpik, Colgate 등 다양한 국가의 프리미엄 이미용 기기 브랜드들이 행사에 참여해 블랙테크 제품을 선보였다.

티몰 글로벌은 이번 행사에 선정된 “유명 수입 이미용 기기 브랜드와 연합하여 이미용 기기 시장이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게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중국 여성들이 이번에 선별된 다채로운 하이 퀄리티 ‘블랙 테크놀로지’ 제품을 더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다나 관계자는 “한국 보다나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원동력으로 중국 진출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국산 제품을 중국에 알리는데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는 올해 2월 중국 최대 역직구 사이트인 ‘티몰 글로벌’의 단독 브랜드관에 입점하며 중국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을 알린 바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