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TRCNG, 오늘(10일) 데뷔 2주년 기념 깜짝 V라이브.."팬과 함께 추억 공유해요"

  • 김주희 기자
  • 2019-10-10 11:50:13
  • 가요
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오늘(10일) 데뷔 2주년을 맞이했다.

TRCNG, 오늘(10일) 데뷔 2주년 기념 깜짝 V라이브..'팬과 함께 추억 공유해요'
사진=TS엔터테인먼트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오늘(10일) 저녁 7시 2주년 기념 생방송 V LIVE를 진행하며 2주년을 자축할 예정이다.

이날 TRCNG는 2주년을 맞이하게 된 소감을 전하고, 라는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하나 더 쌓을 예정이다.

2017년 10월 10일 ‘Spectrum(스펙트럼)’으로 데뷔한 TRCNG는 지난 8월 ‘RISING(라이징)’으로 컴백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한치의 오차도 없는 파워풀한 칼군무를 연일 선보이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을 받았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TRCNG가 앞으로 더 발전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RCNG는 지난 8월 두 번째 싱글앨범 RISING 발매 후 연습에 몰두하며, SNS를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