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컴백’ 레이디스 코드 “6년만 코드 시리즈, 역대급으로 빠르고 신나고 힘들어”

  • 정다훈 기자
  • 2019-10-10 16:04:58
  • 가요
레이디스 코드가 CODE 시리즈의 귀환을 알렸다.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레이디스 코드 새 앨범 ‘CODE#03 SET ME FRE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앨범은 화려한 데뷔와 함께 고혹적인 무드를 선보인 ‘CODE#01 나쁜여자’, 톡톡 튀는 매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은 ‘CODE#02 PRETTY PRETTY’에 이어 6년 만에 귀환한 오리지널 세계관의 세 번째 코드 시리즈로, 유니크한 스타일과 독보적인 레트로풍의 음악 색깔을 유지해 오고 있는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앨범이다.

‘컴백’ 레이디스 코드 “6년만 코드 시리즈, 역대급으로 빠르고 신나고 힘들어”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레이디스 코드의 미니 앨범 ‘CODE#03 SET ME FREE’는 완전한 자유와 해방감 속에서 찾아낸 새로운 꿈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드라마틱 한 연출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시선을 압도한다.

6년 만에 시리즈 앨범을 내게 된 것에 대해 애슐리는 “6년이나 지나서 세 번째 시리즈를 내게 됐다. ”며 “신인으로 돌아간 느낌도 들고, 초창기 레이디스 코드 느낌도 든다”라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이어 소정은 “신나고 재밌는 노래로 돌아오고 싶었다. 역시 노래가 신나고 재밌어야 무대에 서는 아티스트도 재밌구나 다시 느꼈다. ”고 전했다.

이어 막내 주니도 “‘나쁜 여자’, ‘예뻐예뻐’ 모두 빠르고 신난 노래였는데 이번에는 역대급으로 빠르고 신날 뿐 아니라 힘든 곡이다. 연습하면서 힘들지만 몸이 바로 반응하면서 재밌게 연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미니앨범 ‘CODE#03 SET ME FREE’는 10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