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생활약방, 신제품 ‘기분전환 알파’ 출시와 더불어 제품 리뉴얼 선보여 눈길

  • 김동호 기자
  • 2019-10-10 16:09:42
  • 사회이슈
생활약방, 신제품 ‘기분전환 알파’ 출시와 더불어 제품 리뉴얼 선보여 눈길

SNS에서 탁월한 붓기 제거 효과로 연일 화제인 제품 ‘기분전환’에 변비 개선이 강화된 ‘기분전환 알파’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기분전환은 누적 판매량 300만 포, 누적 매출 30억 원을 달성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α 버전은 기존 제품에서 사용된 원료 비트, 모링가, 호박에 차전자피, 녹각, 강황이 추가되었다. 차전자피는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수분을 흡수했을 때, 크게 부풀며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뿐만 아니라 붓기 완화에 탁월한 녹각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슈퍼푸드 강황을 추가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공통점 중 붓기와 더불어 변비가 고민인 것을 파악하게 되었다”며 “변비까지 케어해 줄 수 있는 알파 버전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출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기분전환 알파 출시와 더불어 생활약방 전 제품군 리뉴얼을 함께 진행했다고 브랜드 담당자는 밝혔다. 관계자는 “패키지 리뉴얼 또한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반영한 것”이라며 “고객님이 가장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접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재 고안했다”고 덧붙였다.

생활약방은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기념하며 상시 할인과 더불어 개인정보 변경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연락처와 SMS 수신 동의 시 적립금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기분전환 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