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보험·카드

넷플릭스에 이어…신한카드, 아마존과 손잡았다

신한카드-아마존닷컴, 향후 3년간 장기협력관계 구축

  • 빈난새 기자
  • 2019-11-07 09:36:05
  • 보험·카드
넷플릭스에 이어…신한카드, 아마존과 손잡았다
신한카드가 아마존과 함께 양사 공동 고객에게 차별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향후 3년간 다양한 영역에서 장기 협력 플랜을 추진키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임영진(가운데) 신한카드 사장이 이날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로템 헤쉬코(왼쪽) 아마존 글로벌 총괄 디렉터, 바랏 마헤시와리 아마존 글로벌 제휴 팀장과 손을 맞잡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넷플릭스에 이어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업체인 미국 아마존닷컴과 장기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국내 금융사가 아마존과 장기 협력을 맺는 것은 처음이다. 해외직구를 즐기는 신한카드 소비자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부터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한카드는 아마존과 향후 3년 간 다양한 영역에서 장기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주요 쇼핑 행사와 연계된 다양한 해외직구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신한카드와 아마존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적인 혜택을 마련하기로 했다. 이번 장기 협력관계 구축을 기념해 양사는 오는 15일부터 진행될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플랫폼의 연결과 확장’ 전략을 펼쳐온 신한카드는 지난 2년간 아마존과 다양한 협력을 펼쳐왔다. 2017년 6월 모회사인 신한금융그룹이 국내 금융기업 중 처음으로 아마존과 제휴관계를 맺은 것이 바탕이 됐다.

임영진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은 “앞으로도 해외직구 고객이 차별적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적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템 헤쉬코 아마존닷컴 글로벌 총괄 디렉터는 “아마존닷컴은 한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빈난새기자 binther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