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위플레이’ 하성운, ‘빨강 쫄쫄이’ 레슬링복에도 굴욕 없는 꽃미모

  • 최재경 기자
  • 2019-11-20 02:30:16
  • TV·방송
스카이드라마(skyDrama) ‘위플레이’가 8회 녹화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위플레이’ 하성운, ‘빨강 쫄쫄이’ 레슬링복에도 굴욕 없는 꽃미모
/사진=스카이드라마_위플레이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가 빨강 레슬링 복장으로 게임 퀘스트를 상의하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의 모습을 공개했다.

‘위플레이’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에 따르면 시간의 문을 향해 이동하던 여섯 멤버들은 ‘익스트림 플드컵’ 퀘스트 통과를 위해 치열한 금메달 쟁탈전에 빠진다고 한다. 특히 오는 토요일(23일) 방송에서는 OB(강호동, 이수근, 하하)와 YB(딘딘, 정혁, 하성운)의 복싱 빅매치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다양한 게임으로 준비된 ‘익스트림 플드컵’ 현장에서 ‘위플레이’ 멤버들은 퀘스트가 시작되자마자 뜻밖의(?) 몸 개그를 선보이며 요절복통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고 한다.

특히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분석 조사에서 3주 연속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하성운은 ‘하 씨 형제’ 하하와 녹화 내내 “운이~ 훈이~”를 외치며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고.

갑자기 펼쳐진 ‘익스트림 플드컵’ 현장에서 최고의 승자가 될 영재 합창단 멤버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네이버 TV 라이브,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