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문화 · 스포츠  >  방송·연예

올 설 연휴동안 볼만한 TV 프로그램은

설 특집 신개념 음악 예능 ‘엑시트’
명절마다 찾아오는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
‘대세’ 트로트 특집 등 눈길

  • 김현진 기자
  • 2020-01-24 10:59:35
  • 방송·연예
올 설 연휴에도 연휴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특집 TV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명절마다 찾아오는 단골손님 MBC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은 물론, 새로운 예능 파일럿 방송, 트로트 특집 등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올 설 연휴동안 볼만한 TV 프로그램은
KBS 음악 예능 ‘음치는 없다’ /사진제공=KBS

KBS 2TV는 음악 예능 ‘음치는 없다 엑시트(이하 엑시트)’를 24일 오후 5시 45분 선보인다.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엑시트’는 연예계 대표 음치 스타들과 국내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1: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음치 탈출에 도전, 출연자 간의 꿀 케미는 물론 함께 만든 기적의 무대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음치 탈출을 꿈꾸는 스타로는 평소 이미지와 전혀 다른 충격적인 노래 실력을 갖춘 반전 음치 연예인 5인이 출연, 음치 스타들의 가창력을 심폐 소생해 줄 멘토 군단으로는 가수 홍경민, 김태우, 노라조, 황치열, 홍진영이 출연해 5팀 5색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명절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24일, 25일, 27일 총 3일간 550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으로 설 연휴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에이핑크, AOA,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 있지(ITZY)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총 7개 종목에서 진검 승부를 펼친다.

올 설 연휴동안 볼만한 TV 프로그램은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사진제공=MBC

MBC 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는 2019년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팬들과 시청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이번 콘서트에서 송가인은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노래들을 선보인다. 빠른 템포의 트로트 무대에서는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블루스 한 곡에서는 소울 넘치는 보이스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고, 다시 애절한 발라드로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힐 예정이다.

MBC는 오는 26일 오후 5시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끼리끼리’를 첫 방송한다.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인교진, 은지원, 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인피니트 성규까지 총 10인의 출연자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설 연휴동안 볼만한 TV 프로그램은
tvN 설특집 아이앰티저

tvN은 아이앰 시리즈를 준비했다. ‘세계인의 식탁에 우리 음식이 올라온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관찰예능이다. 지난해 추석 방송된 ‘아이앰 김치’에 이어 이번 설 연휴에는 ‘아이앰 된장’과 ‘아이앰 고추장’을 선보인다. 우리나라 전통 장류인 된장과 고추장이 아시아, 유럽 등 다양한 국가로 떠나 평범한 외국인 가정의 식탁에 올라가는 것. 오크라, 치즈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음식 재료들과 고추장, 된장이 만나 탄생한 새로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진기자 star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