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이십세기 힛-트쏭' 김민아 '통통 튀는 매력+거침없는 입담'…예능 MC 첫 선

  • 안정은 기자
  • 2020-03-26 18:02:43
  • TV·방송
'이십세기 힛-트쏭' 김민아 '통통 튀는 매력+거침없는 입담'…예능 MC 첫 선
사진제공=SM C&C

방송인 김민아가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와 브라운관을 자유롭게 오가며 ‘예능 이단아’라는 별칭을 얻고 있는 김민아가 오는 27일(금) 첫 방송 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을 통해 데뷔 이래 TV 예능 프로그램 MC로 첫 선을 보이게 되는 것이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대한민국 가요사(史)가 고스란히 담긴 KBS의 올드팝 프로그램을 소환하고 재해석하는 신개념 뉴트로 음악 차트쇼 프로그램이다. 이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세대를 잇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세대 화합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최근 예능계에서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김민아가 데뷔 이후 첫 TV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게 돼 어떤 활약을 펼칠 지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들을 통해 급이 다른 존재감을 발산한 김민아는 통통 튀는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완전 무장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첫 녹화를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 사리지 않는 분장을 완벽히 소화 하는가 하면 셀프로 고사상을 준비해 오고, 돼지머리 대신 돼지저금통을 올려 두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프로그램의 성공 기원 대신 ‘돈 많이 벌게 해 달라’는 엉뚱한 소원을 비는 등 끊임 없는 반전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김민아는 함께 MC를 맡은 김희철과의 찰떡 같은 호흡으로 프로그램의 유쾌함 지수를 높여 갈 전망이다. 김희철과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면서도 꿋꿋하게 신선한 애드리브를 선보이고, 주체할 수 없는 흥으로 함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등 이전에 없던 신박한 MC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장르와 채널에 국한되지 않고 누구보다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민아가 ‘이십세기 힛-트쏭’을 통해 얼마나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게 될까?

김민아가 출연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은 27일(금) 오후 8시 첫방송 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