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SPC그룹 허영인 회장,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 김동호 기자
  • 2020-03-26 19:55:34
  • 사회이슈



SPC그룹 허영인 회장,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클라우드가 이달 29일까지 해피오더 배달비를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 허영인 회장의 SPC그룹에 속한 주요 브랜드와 연계해 배달비 5,000원 지원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피오더 앱에서 브랜드 별로 지정 기간 내에 할인 혜택 쿠폰을 발급받아 ‘바로배달’과 ‘예약배달’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23일부터 29일까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리나스 브랜드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쿠폰은 ID 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다.

결제 수단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일 선착순 각 350명, 170명에게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B앱카드로 결제 시 일 선착순 500명에게 4천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5,000원 지원 혜택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허영인 회장의 SPC그룹은 코로나19 사태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 해피오더를 통해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브랜드 제품 주문 시 혜택을 제공하는 ‘힘내라 대구경북!’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1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던킨도너츠 제품 배달 주문 시 배달비 2,000원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스쿠찌 제품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마카롱 증정 및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및 픽업이 가능한 매장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클라우드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 이용자수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해피오더를 통해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