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경제 · 금융은행
아이폰 유저, 신한카드 실물 없이 터치결제 가능해져
신한카드 ‘아이폰 터치 결제 서비스’ 전용 케이스.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아이폰 터치 결제 서비스’를 정식 오픈하고 전용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신한카드 사용 고객은 신한페이판(PayFAN)을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없이 터치만으로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신한카드는 음파통신 기술을 보유한 신한 퓨처스랩 5기 ‘단솔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아이폰 터치결제 플러스를 시범 운영해왔다. 이렇게 쌓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편의성과 기능을 강화해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를 출시했다.

신한카드 터치결제 서비스는 누적 승인 건수와 결제액이 각각 1,350만 건, 3,400억 원에 이르며, 이번에 아이폰으로도 적용 범위가 확장됐다.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는 근거리 무선통신 (NFC) 방식과 달리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는 11Pro, SE2 모델부터 신한페이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0월 14일부터 2차 사전예약을 통해 아이폰 11, 아이폰 Pro MAX 모델 케이스도 구매할 수 있다. 아이폰 12를 포함한 다른 기종 케이스도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예약을 통하면 정상 판매가의 30% 할인 가격에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구매 가격 전체 캐시백, 아이패드 에어4, 애플워치6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퍼스트 본부장은 “이번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 론칭으로 안드로이드 환경에 이어 아이폰까지 전국 모든 매장에서 터치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국내 최대 모바일 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을 통한 결제 경험의 혁신을 이뤄냈다”며 “아이폰 터치결제 라인업 확대 등 끊임 없는 노력으로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광수기자 brigh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신한카드, # 아이폰
금융부 김광수 기자 bright@sedaily.com
News isn't news. 더 이상 뉴스는 뉴스가 아닌 시대가 됐습니다.
드러나지 않은, 뉴스 이면에 감춰진 사실을 통해 '새로운 것'을 전달하겠습니다.
기자채널로 이동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